교육뉴스

[데이터넷]고학력 주부 창업…低비용·高소득 가능한 ‘토론하는아이들’ 전문학습관‧공부방‧학원 창업

관리자 | 2015-04-28 10:01:39

조회수 : 13,955

고학력 주부 창업…低비용·高소득 가능한 ‘토론하는아이들’ 전문학습관‧공부방‧학원 창업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606 (데이터넷 2015.4.28일자)

[창업정보] 실업대란, 창업대란 시대다. 청년, 중장년층, 주부 할 것 없이 취업을 희망하고 소자본 창업을 꿈꾸지만 현실은 만만치 않다. 결혼과 출산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은 더욱어려운 상황이다.

고학력 여성일수록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일자리 찾기가 쉽지 않고, 창업은 자본이나 경영능력, 아이템이 없다면 선뜻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그런 면에서 고학력의 장점을 살려 지식과 재능을 나누고 고수익도 올릴 수 있는 전문 공부방이나 학습관, 학원 창업을 고려해볼 만하다. 

최근 토론이 중요시 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토론과 글쓰기를 전문으로 가르치는 논술 공부방이나 전문학습관이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학부모들 반응 또한 뜨겁다. 

  크게보기  

토론논술 전문교육 ‘토론하는아이들’에서도 대졸 이상 학력 소지자를 대상으로 유치부‧초등부‧중등부 학생들에게 토론과 논술을 가르칠 공부방 및 학원 창업자를 모집중이다.

‘토론하는아이들’은 창업비용 부담이 적고 본사에서 경영지도를 체계적으로 하고 있어 고학력 여성들에게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유통과정을 최소화함으로써 최저비용의 교재비만 본사에 입금하기 때문에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 고수익을 올릴 수 있다.

‘토론하는아이들’이라는 시대에 맞는 브랜드 파워와 수십 년 간의 노하우가 반영된 상품, 분명한 학습목표와 차별화된 교수법 등은 학부모들에게 좀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프로그램이라는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경쟁력 확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아이들의 사고발달과정을 고려해 다양한 토론 기법이 반영된 ‘토론하는아이들 프로그램’은 토론식 논술 프로그램의 시초라고도 할 수 있다. 

토론하는아이들 관계자는 ▶토론식 논술프로그램을 통해 논술식 사고와 창의적 아이디어를 키워주고 미래 통섭형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분 ▶전문적인 지식과 프로의식으로 아이들의 교육에 전념하고자 하는 분 ▶가르치는 교육이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는 교육 ▶가르침이 없는, 주입식 암기식 교육이 없는 교육 ▶학문공학적인 문제풀이 수업에서 탈피해 열린 사고형 교육을 할 수 있다고 자부하는 분들께 토론하는아이들 공부방‧학원 창업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토론하는아이들 전화(080-224-3355)나 홈페이지(www.thinkmen.co.kr)로 신청하면 상담 후 검토에 필요한 교재를 발송해 준다.

크게보기
이전   다음
© 토론하는아이들